CEO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CEO인사말

Home > 기업소개 > CEO인사말

CEO인사말

CEO Greeting
  • 자연경관은 신이 창조하였으나 도시경관은 누리플랜이 만듭니다.

    THE BEAUTIFUL CITY OF LIGHT



      새로운 도시경관 美學을 펼칩니다.

      도시가 새롭게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도시가 하나의 거대한 문화공간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도시경관’과 ‘도시의 인간성회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디자인을 통하여 도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쾌적함과 행복감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저희 누리플랜은 도시의 주간환경과 야간경관을 망라하여 주간에는 공공디자인 관점의 미려한 도로시설물을 제작, 설치하고 있으며, 야간에는 야간경관조명을 통하여 낮과는 다른 아름다운 야경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누리플랜의 고객입니다.

      서울의 국회의사당과 남산N타워를 비롯하여 부산의 광안대교와 거가대교, 광주광역시의 광주천개선사업, 제주도의 용두암, 경주의 안압지 등 전국의 주요 교량과 공원 문화재 700여 곳에 경관조명 및 시설물을 디자인, 설치하면서 NO.1 도시경관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부설 디자인연구소와 기술개발부를 주축으로 직원의 약60% 이상이 전문 디자이너와 설계인력으로 구성된 저희 누리플랜은 아름다운 도시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창의와 혁신으로 도시를 창조합니다.

      1994년 창업 이래 ‘경관보국’과 ‘창의와 혁신’이라는 경영이념을 내걸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열정적인 창의력을 바탕으로 도시경관사업에 헌신해온 누리플랜은 2005년 대한민국 산업포상 훈장수훈,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산자부장관상 등 수많은 수상경력을 갖고 있으며, 2010년 도시경관전문업체로서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습니다. 하지만 누리플랜은 자만하거나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는데 회사의 역량을 집중, 세계적인 친환경 도시경관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주) 누리플랜 임직원일동

판교사무소 : 경기도 성남시 판교로 253, 201호(삼평동, 판교이노벨리 B동)
본사 및 공장 :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송마리 329-1 / Tel:031-997-9097 / Fax:031-981-9097
Copyrightⓒ2017 Nuriplan ALL Rights Reserved. nuriplan@nuriplan.com
오늘
32
전체
85,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