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사업(고출력지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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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사업(고출력지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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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커사업(고출력지향성)

Speaker business(Speaker business (high power directivity)
    • 터널 내 사고 59% 감소 효과

      도로 터널 유고상황 음성 경고 시스템

      High-Powered Acoustic Hailing Device

      터널 내부에서 명료한 음성 방송을 구현하는 터널 전용 고지향성 스피커

      지능형 시스템이 터널 내 속도 정보를 분석하여 전방상황에 대한 경고 방송



      도로 터널에서 명료한 음성 경보 및 안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터널전용 스피커와 속도를 분석하여 터널 전방의 상황을 인지하는 지능형 시스템이 융합된 세계최초의 도로 터널 유고 상황 음성 안내 시스템 입니다.

    • 터널 전용 고지향성 스피커

        터널전용 고지향성 스피커의 공간 지향성 측정값
        터널전용 고지향성 스피커의 공간 지향성 측정값
        터널 전용 스피커는 고출력 지향성 스피커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잔향을 줄이기 위한 관련된 기술이 특허로 등록되었습니다.

    • 유고상황 지능형 분석 시스템

        실시간 분석 및 판별
        실시간 분석 및 판별
        터널 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속도 센서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취득 및 분석하여 전방 교통상황(정체, 서행)을 판별하고 상황에 맞는 음성 경고 방송을 선택/송출 합니다.

    • 제품의 특징

        전방 교통상황(정체, 서행)을 실시간 감지
        후방차량에 위험 상황 음성 안내방송
        터널내부에서의 탁월한 음성 이해도
        100Km 이상의 속도에서도 방송내용 인지
        원격지 제어 및 모니터링, 자동 수동 운영
        기존 및 신규 터널에 원활한 설치 구성

    • 운영 시나리오

      운전자는 즉각적인 음성 정보 인지로 추돌 및 추가 사고 예방

        첫 번째 : 공공 방송(졸음운전 경고, 안전띠 착용, 차선변경 금지 등)
        두 번째 : 터널 전방 교통상황(서행/정체)에 대한 가변 음성 정보 제공
        1단계 : 속도감지센서에서 차량의 속도를 측정하여, 특정 속도 이하일 경우에 신호 발생
        2단계 : 스피커에서 방송 송출
        3단계 : 차량에서 방송을 인지하여, 감속 운행
        운영 시나리오

    • 시스템 구성

      만 하루의 시간에 설치 완료

        시스템 구성

    • 제품 스펙

        Speaker & AMP
        Speaker DIXXEN-TNT100 Mirroring Technology Horn Type
        Compression Driver 150W, 500h ~ 7Khz
        AMP DIXXEN-DTS-S 1Ch, 200W Sound Wave Front Synchronization Technology
        dB 107dB(2.83V@1m)
        Operating Temperature 0 to 40deg C
        Radar Device
        Speed Detection Range 300km/h(187 m/h)
        Vehicle Detection Range About 150m
        Azimuth Field of View +/- 12deg
        Elevation Field of View +/- 6deg
        Speed Accuracy; Interval typ. <+/-0.28m/sec; +/-0.1m/sec to +/- 83.34m/sec
        Refresh Time 16.7 msec(60 Count/sec)
        Operating Temperature -15 to 60deg C
        Frequency Band 24.125GHz(K Band)

    • 사고 취약구간 개선을 위한

      사고 다발지역 음성 경고 시스템

      High-Powered Acoustic Hailing Device

      음성 명료성이 우수한 다수의 지향성 스피커로 넓고 긴 가청 영역 생성

      지능형 시스템이 속도 정보를 분석하여 전방상황에 대한 경고 방송



      도로 기하구조의 불량, 교통량 과다로 잦은 정체구간, 결로 및 안개 상습 발생 구간 등 사고 다발지역에 넓고 긴 가청영역을 생성하고 음성으로 경고하는 시스템으로 운전자는 즉각적인 위험 인지 및 대응하여 사고를 예방 할 수 있습니다.

    • 음성 명료성이 우수한 지향성 스피커

        사고 다발 지역 전방에 넓고 긴 가청영역을 생성하기 위해 음성 명료성이 우수한 다수의 지향성 스피커를 사용합니다.
        지향성 스피커의 주파수 특성
        지향성 스피커의 주파수 특성

    • 유고상황 지능형 분석 시스템

        차량 통행에 문제가 없도록 안전지대에 설치된 속도 센서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취득 및 분석하여 전방 교통상황(정체, 서행)을 판별하고 상황에 맞는 음성 경고 방송을 선택/송출 합니다.
        실시간 분석 및 판별
        실시간 분석 및 판별

    • 제품의 특징

        전방 교통상황(정체, 서행)을 실시간 감지
        후방차량에 위험 상황 음성 안내방송
        가청 영역에서의 탁월한 음성 이해도
        100Km 이상의 속도에서도 방송내용 인지
        원격지 제어 및 모니터링, 자동 수동 운영
        소음 민원을 고려한 방송

    • 운영 시나리오

      운전자는 즉각적인 음성 정보 인지로 추돌 및 추가 사고 예방

        첫 번째 : 공공 방송(졸음운전 경고, 안전띠 착용, 차선변경 금지 등)
        두 번째 : 전방 교통상황(서행/정체)에 대한 가변 음성 정보 제공
        1단계 : 속도감지센서에서 차량의 속도를 측정하여, 특정 속도 이하일 경우에 신호 발생
        2단계 : 스피커에서 방송 송출
        3단계 : 차량에서 방송을 인지하여, 감속 운행
        운영 시나리오

    • 시스템 구성

        시스템 구성

    • 운영 효과

        가청영역 내에 크고 명료한 음성 경고 전달

        가청 영역에서는 균일하고 명료한 음성 경고음 청취
        반대 차선 및 타 지역에서의 소음은 감소

        경고음 청취이미지 그림
        경고음 청취 이미지 그림

    • 교통약자의 안전을 지키는

      보행신호 음성안내 시스템

      신호등 신호와 보행자 위치를 감지하여 위험 노출에 대하여 주의 환기

      2010년 교통신호 제어기 표준 규격으로 지향성 스피커 지정



      보행신호 음성 안내 시스템은 보행자의 횡단 보도 대기 공간에서의 무단횡단 방지와 녹색 신호 시 음성으로 횡단을 안내 함으로써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구상된 시스템 입니다.

    • 보행자 교통사고 현황

        최근 5년간 교통사고 사망자 27,843명 중 10,095명(36.3%)이 보행 중 교통사고로 사망
        보행 중 교통사고 사망자의 66.7%가 횡단보도 및 육교부근 등 도로를 횡단하던 중 발생
        어린이 보호구역(스쿨존)에서 최근 5년간 3,047건의 사고발생 37명 사망, 3,190명 부상
        횡단보도 교통사고는 무단횡단 교통사고의 2배
        지향성 스피커의 주파수 특성
        횡단보고 교통사고(도로교통공단)

    • 제품의 특징

        적외선을 이용하여 보행 위반 감지
        요일, 시간대 별 음성크기 등 스케줄 관리기능
        시각장애인 음성안내 장치와 연동 기능
        한 방향 센서를 이용하여 굴착 등의 토목공사비 절약
        초 지향성 스피커 적용으로 소음발생 최소화
        최신 경찰청 표준지침사양 충족
            - ‘보행신호 음성안내 보조장치 표준지침‘(2014. 7월 경찰청)

    • 운영 시나리오

      - 운영절차 -

      1. 보행신호 상태 확인
      2. 적색 신호시 보행자 위반 검지
      3. 위반 검지방향으로 해당음성 출력
      4. 보행 녹색 신호시 횡단음성 출력

    • 시스템 구성

      최신 경찰청 표준지침 사양 만족

        시스템 구성

    • 운영 효과

        횡단보도 보행자 사고 53% 감소 (2014년 7월 30일 중앙일보)
        보행자의 안전불감증 개도 및 시민의 교통 법규 준수 의식 향상
        저비용으로 횡단보도 구역 내 안전사고 예방
        정지선 위반 차량 개도에 따른 횡단보도 내 사고 예방
        정지선 위반 단속 규정 안내
        다양한 정보 표출 안내 기능

    • 화재 속 신속한 대피를 위한

      피난유도 지향성 스피커

      Emergency Lead Ultra Directional Speaker

      복잡해진 현대 건축물 속에서 신속한 대피 방향을 안내
      청각에 의지하는 시각 장애인에게 원활한 대피로 안내



      화재 발생시 연기로 인한 탈출 경로 파악이 어려운 상황에서 유도등과 함께 소리로 피난을 유도하는 장치 입니다.
      시각 장애인 또는 노약자들에게 신속하게 탈출로를 안내 할 수 있습니다.

    • 음성 명료성이 우수한 초 지향성 스피커

        지향성이 뛰어난 초 지향성 스피커는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인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멀리까지도 소리 감쇄가 적습니다.
        또한, 음성 명료도가 뛰어나 화재 발생시와 같은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피난자는 정확한 방향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 지향성 스피커의 지향성 이미지
        초 지향성 스피커의 지향성

    • 제품의 특징

        기존 피난 유도등에 간단히 체결할 수 있어 설치가 간편 함
        20M 이상의 거리도 직진성을 가진 지향성 스피커로 대피 방향을 안내
        각도 조절로 안내 방송 범위 설정
        소량 설치로도 충분한 음성전달
        평상시 일반 방송용으로 사용
        피난유도 지향성 스피커 시제품 사진
        피난유도 지향성 스피커 시제품

    • 운영 시나리오

      기존 시각 정보에 의존적인 기준 피난유도 장치

       기존 시각 정보에 의존적인 기준 피난유도 장치 이미지

      시각뿐 아니라 소리(음성 등)을 통해서 피난유도

       시각뿐 아니라 소리(음성 등)을 통해서 피난유도 이미지

    • 제품 디자인

        제품 디자인 이미지
        * 본 제품은 개발중인 제품으로 형상 및 기능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향성 스피커를 이용한

      버스정류장 안전방송 시스템

      Broadcasting System at the bus stop

      센서를 통해 진입버스를 인식하고 정류장 승객에게 안전 방송
      음성 명료성이 우수한 지향성 스피커로 주변 소음 발생 없이 버스정류장내 방송



      버스전용 차로의 정류소에 차량 진입 시 대기 시민에게 지향성 스피커로 차량진입을 안내하는 방송 시스템 입니다. BIS(Bus Information System)과 연동하여 BIS 방송 내용 뿐 아니라 정류소 차량 진입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 합니다.

    • 시민 안전을 위한 버스정류장 안내방송

        교통약자를 위해 도입한 저상버스의 사이드미러로 인한 충돌 사고발생이 증가하고 있고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진입하는 버스에 대한 인식이 어려워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방송 시스템의 도입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일반 스피커는 스피커와 인접한 지역에서는 소리를 크게 들을 수 있으나 정류소외의 지역으로도 소리가 퍼져 불필요한 소음을 발생 시킵니다.
        지향성 스피커는 뛰어난 명료성 및 방향성으로 특정지역에서만 안내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이미지

    • 제품의 특징

        기존 BIS와 연동 또는 별도의 시스템으로 설치하여 운영
        50M 이상의 거리도 직진성을 가진 지향성 스피커로 안내 방송
        버스 정류장 대기 장소 외에는 불필요한 소음 발생이 없음(소음민원 없음)
        소량 설치로도 충분한 음성전달
        평상시 공익 안내 방송용으로 사용

    • 운영 시나리오

      < 평상시 BIS 내용 방송 >

        평상시 BIS 내용 방송 이미지

      < 버스가 인접할 경우 버스 진입 경고 방송 >

       버스가 인접할 경우 버스 진입 경고 방송 이미지

    • 시스템구성

      ① 센서 : 센서를 통한 버스 진입 인식
      ② 지향성 스피커(위치 변경 가능)
      ③ 신호제어부(함체) : 지향성 스피커 전용앰프 설치
                                      센서를 통해 신호를 받고 방송 송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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